평생교육원 소개 > 시설안내

시설안내

최고의 시설과 설비로서 앞서가는 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지천관

지천관 사진

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생들의 편의시설 확충과 학습면학 분위기의 조성을 위하여 2013 지천관 건물을 신축하여 전용 강의실과 실습실 확보에 주력하였습니다.

석당아트홀

석당아트홀 사진

세미나실

세미나실 사진

실기실

실기실 사진

일반강의실

일반강의실 사진

멀티강의실 보편화 추세에 맞춰 냉난방시설, 시청각 기자재를 완비,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으로, 보다 나은 교육환경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및 문의 : 890-2411, 2412



음악학전공
피아노 연습실

음악학전공 피아노 연습실 사진

본 레슨실은 교수진과 학생간의 1:1 레슨은 물론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나 연습을 할 수 있도록 24시간 연습실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쾌적한 환경과 방음시설로 학생들에게 최고 수준의 교육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미래문화를 선도해 나갈 창조적인 음악인 양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및 문의 : 890-2411, 2412

음악학전공
작곡실

음악학전공 작곡실 사진

컴퓨터음악전공자를 위한 레슨실로 전공자를 위한 최신설비 제공으로 현대 음악 산업이 요구하는 대중음악 작곡가와 음악프로듀서, 광고음악가 등의 멀티미디어 음악 산업 부문을 담당할 창의성 있는 전문가 양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및 문의 : 890-2411, 2412

음악학전공
오르간 연습실

음악학전공 오르간 연습실 사진

오르간을 전공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정통 오르간 연주 곡과 현재 교회에서 접하는 찬양과 경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보다 실질적인 오르간 음악을 소화해 낼 수 있도록 엄격한 교육과 레슨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입학상담 및 문의 : 890-2411, 2412




음악합주실

음악합주실 사진

본 합주실은 그랜드피아노, 빔프로젝트설치, 음향시설완비, 드럼셋트등 최고 수준의 교육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미래문화를 선도해 나갈 창조적인 음악인 양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및 문의 : 890-2411, 2412


태권도장

태권도장 사진

동의대학교 스포츠센터에 위치한 태권도장으로 빔프로젝트, 컴퓨터, 음양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수업과 연습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및 문의 : 890-2415

동의정보
기술아카데미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 사진

정보기술사회의 미래를 짊어질 ‘우수한 IT인력양성’을 목표로 최고 수준의 교육시설과 강사진, 질 높은 IT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국가와 기업에서 꼭 필요한 IT정보화시대의 주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소 : 동의대학교 중앙도서관 8층
교육문의 : 051-890-2414, 2419
홈페이지 : http://dita.deu.ac.kr



전산실습실

전산실습실 사진

동의정보기술아카데미의 IT교육장으로, 최신 PC 및 프로젝트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IT교육에 최적의 환경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의가 없는 시간에는 학생들에게 실습실로 개방하고 있어 레포트작성 및 출력, 교육실습, 정보검색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장소 : 동의대학교 중앙도서관 8층
강의실 수 : 6개
이용시간 : 09:00~20:00

인터넷카페

인터넷카페 사진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인터넷 정보검색, 예습, 복습, 프린터 출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소 : 동의대학교 중앙도서관 8층
이용대상 : 평생교육원 수강생
이용시간 : 월~토, 08:30~20: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