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남녀고용평등법 제33조(관계서류의 보존)에 의거하여 3년간 보관 후 파기하며, 지원자의 연구실적물은 2021.1.18.(월) 이후 우편으로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단, 우편 접수한 서류에 관한 지원자의 반환요청이 있을 시 반환하며 상기 법령에 의거하여 사본은 3년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제출서류 반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 3. 임용 분야 불일치 또는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4. 제출서류를 2020.12.28.(월) 14:00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미비된 경우 미지원 처리합니다. 5.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우리 대학교 교원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 합니다. 6.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서류제출 시 기재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8. 지원서에 기재된 학력·경력 등의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사본을 제출한 경우, 2차 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지원자는 원본을 지참하여 접수처(평생교육원행정지원실)에서 확인 대조 후 제출가능】,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국문 번역문을 첨부하고, 증명서 하단에 발행기관의 주소를 명기하여 제출하여 주십시오. 9.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반드시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을 제출하여 주십시오. 10.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1. 학기별 담당과목 및 담당강의시간은 매학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공운영, 교과과정 조정, 교원임 용, 수강인원 미달 등) 12.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 및 지침을 준용합니다. 13.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행정지원실(☏ 051-890-19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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