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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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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 비전임교원 신규임용 공고

분류 : 전체

작성자 : 이상태

등록일 : 2022.03.10 16:18

조회수 : 3,672

첨부파일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1).hwp 신규임용지원서(1).hwp 신규임용지원서(1).hwp

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 비전임교원 신규 임용

 

1. 임용 분야 및 인원

■ 비전임교원

평생교육원

소속

직명

임용 분야

인원

필수 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평생교육원

전담교수

실용음악

1

*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 학부 음악학 전공자

▲ 클래식 및 실용음악분야 모두 강의

가능자 우대

 

합 계

1

 

필수 자격은 ”, 우대사항은 ” 로 표기 함

 

2. 지원자격

대학교원자격기준등에관한규정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 기준을 갖춘 사람 또는 이에 준하는 해당 분야 경력을 보유한 사람으로서 특수한 교과 담당 가능한 자

사립학교법 및 우리 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한 자격기준을 갖춘 자

개설교과와 관련된 분야의 이론 및 실무영역에서 탁월한 능력이 있는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관한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제출서류

교원임용지원서 첨부된 한글파일 작성 후 출력

강의 및 경력목록 첨부된 한글파일 작성 후 출력

학위증명서?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개인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인 경우) 각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기타 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

 

4. 심사기준 및 방법

◎ 1차 서류심사(교육경력 및 전공분야 적합성 등)

◎ 2차 면접심사

 

5. 서류제출 방법

◎ 서류접수

  1) 접수기간 2021. 5.26.(~ 6.1.() 14:00

  2) 접수처 : ()614-714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지천관 2층 207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행정지원실

[영문Center for Lifelong Education, Dong-eui University,

176 Eomgwangno, Busanjin-gu, Busan, 614-714, Korea

ㆍ전화 : 051-890-1948 ㆍ전송 0505-182-6935

E-mail : naonge@deu.ac.kr

  3)  제출방법

한글파일 작성 후 임용지원서를 출력하고, 제출서류3. 제출서류 가와 함께 우편 및 택배를 통해 위의 주소로 발송하여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서류 접수마감 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해 접수합니다.

 

6. 근무여건

평생교육원 전담교수(비전임교원)

1) 임용예정 직명 평생교육원전담교수

2) 임용예정일 : 2021.9.1.

3) 급여산정 연봉(계약에 의하여 결정) + 초과강의료(책임시간 초과 강의 시)

 

7. 전형일정(예정)

서류전형 결과 발표 : 2021.6.7.() 11:00, 개별연락(SMS )

면접 심사 : 2021.6.11.() 10:00 평생교육원장실

결과 발표: 2021.6.14.() 11:00 개별 통보(SMS )

※ 상기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 확인 바람.

 

8. 유의사항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

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다만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2.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다만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5.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다만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유의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남녀고용평등법 제33(관계서류의 보존)에 의거하여 3년간 보관 후 파기하며지원자의 연구실적물은 2021.6.28.(이후 우편으로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우편 접수한 서류에 관한 지원자의 반환요청이 있을 시 반환하며 상기 법령에 의거하여 사본은 3년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제출서류 반환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

3. 임용 분야 불일치 또는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4. 제출서류를 2021.6.1.() 14:00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미비된 경우 미지원 처리합니다.

5.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우리 대학교 교원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 합니다.

6.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서류제출 시 기재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8. 지원서에 기재된 학력·경력 등의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사본을 제출한 경우, 2차 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지원자는 원본을 지참하여 접수처(평생교육원행정지원실)에서 확인 대조 후 제출가능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국문 번역문을 첨부하고증명서 하단에 발행기관의 주소를 명기하여 제출하여 주십시오.

9.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반드시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을 제출하여 주십시오.

10.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1. 학기별 담당과목 및 담당강의시간은 매학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공운영교과과정 조정교원임 용수강인원 미달 등)

12.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 및 지침을 준용합니다.

13.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평생교육원행정지원실( 051-890-19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5. 26.

 

 

동의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