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뉴스

공지사항&뉴스

2021-1학기 학점은행제 원격수업 운영 안내(학습자, 교강사)

분류 : 전체

작성자 : 이상태

등록일 : 2021.07.16 13:55

조회수 : 3,656

첨부파일 : 원격수업 운영과목.pdf 매뉴얼(학생용).pdf 매뉴얼(학생용)(모바일)(1).pdf 매뉴얼(교수용)(1).pdf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학습자의 안전을 위하여 학점은행제 교과목 원격수업을 다음과 같이 운영합니다.
첨부한 '원격수업 운영과목'의 표를 확인하여 해당 주차에 '원격수업' 표기가 있을 경우 다음의 안내사항과 첨부한 매뉴얼을 참고하여 학습자는 반드시 정해진 기간내에 수강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 운영주차: 5주차 ~ 9주차(과목별로 운영 주차가 다르므로 첨부한 '원격수업 운영과목' 참조
   - 원격수업이 기재된 주차는 반드시 해당 기간내에 수강 완료
2. 주차별 수강기간: 정해진 기간동안만 출석인정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안에 출석 완료
3. 첫 원격수업은 2021.4.12.(월) ~ 4.26.(월) 11:00 까지 수강
  (과목별로 수강해야하는 원격수업 개수가 다르므로 운영과목 파일을 참고)
4. 출석방법: DOOR 시스템을 이용하여 수업 시청하며, 수업마다 이수해야하는 학습시간이 있으므로 해당 학습시간동안 반드시 영상을 열어놓아야 출석으로 인정.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원격수업 매뉴얼(학생용).pdf' 참조
5. 주의사항
  가. 빠른배속 듣기를 하더라도 반드시 정해진 학습시간동안 수강하여야 함.
  나. 반드시 수강마감일 11:00까지 수강을 완료하고 출석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마감일 11:00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미리 수강을 완료하시고, 마지막날까지 미뤄서 수강하지 않는것을 권장합니다.
  다. 수강 및 출석 처리 등의 문제 발생 시 즉시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라. DOOR시스템의 수강취소 버튼 클릭 금지
 마. 아이폰(iPhone) 기종의 경우 유튜브 정책 문제로 DOOR시스템 App이 아닌, 모바일웹(http://mdoor.deu.ac.kr )이나 PC로 콘텐츠를 학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교강사는 '매뉴얼(교수용).pdf' 를 확인하여 학습자들의 출결사항 및 문의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 문의사항은 각 전공 사무실로 문의
8. 코로나19 감염을 막고 교강사 및 학생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원격수업으로 운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웹 브라우저를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등을 사용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